소개 자료

2019 서울국제오디오쇼 참가업체 소개
체스오디오

HIFICLUB 2019-01-11 15:26
0 댓글 353 읽음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7가 94-37 세명빌딩 4층 02-6337-8008 http://chessaudio.co.kr/

최고의 사운드를 지향합니다.

 

체스오디오는 세계 유수의 오디오 생산업체와의 협력을 토대로 최상의 사운드를 여러분께 보여 드리려고 합니다. 진정한 하이엔드 사운드는 무엇일까요? 당사가 지향하는 사운드는 극도로 사실적이나 인위적이지 않으며, 음악의 모든 것을 담고 있으면서도 그 본질을 그대로 보여주는 ‘기술과 예술적인 가치, 그 접점’에 두고 있습니다. 체스오디오는 진정한 음악의 예술적 가치를 그대로 드러내주는 환경을 여러분께 보여드리겠습니다.

 

 

공간이 중심이 되는 오디오를 지향합니다.

 

체스오디오가 지향하는 음악의 공간은 세심한 고민과 음악에 대한 탐구를 통해 만들어지지만, 공간 자체는 여러분의 생활과 수준 높은 삶을 영위하는 연속이라는 점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공간이 없는 오디오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진정한 사운드는 공간과 함께 완성됩니다. 이러한 마음으로 체스오디오는 진정으로 최고 수준의 사운드를 여러분의 공간과 함께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음악과 함께 삶이, 또 청자가 우선시되는 공간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정직과 신용이야 말로 모든 것에 앞서 있습니다.

 

체스오디오는 고객 여러분과의 정직과 신의를 바탕으로 여러분께 제품을 선보이겠습니다. 정직과 신의야말로 경제적 논리가 아닌 사회를 지탱하는 진정한 논리입니다. 진정한 도리를 지키는 사회를 위하여 체스오디오는 발맞추어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참가 브랜드


artnovion 소개링크
Tidal 소개링크
Bricasti 소개링크
Black Cat Cable 소개링크
Oyaide




 

 

2019 서울국제오디오쇼 주요 전시 제품

 

 

TIDAL

 

 

TIDAL은 독일의 극도로 섬세한 사운드 튜닝과 장인정신이 그대로 살아 숨쉬는 브랜드 입니다. 지금까지 첨단을 달리는 소리는 모두 피곤하고 자극적이셨습니까? 혹은 음악적인 스피커는 모두 느긋하고 편안하기만 하셨습니까? TIDAL의 사운드는 다소 자극적이기도 하고 다소 느긋하기도 합니다. TIDAL의 엔지니어링은 가장 극적이면서도 가장 보수적이고 가장 편안하면서도 가장 첨애한 가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중립적인 것은 심심한 소리일 수 있으나 극도로 자연스러운 중립은 모든 걸 현실 그 자체로 남겨둡니다.

 

TIDAL은 최고의 사운드를 위해서 최고의 부품과 최고의 장인이 함께 모든 부품과 마감 하나하나를 진정한 하이엔드 답게 독일인 답게 만듭니다.

 

 

 

Tidal Contriva G2


 


 

Bricasti Design

 

브리카스티 디자인은 미국의 대도시중 하나인 시카고 외곽 Shirley 위치하고 있는 제조 업체 입니다. 공동설립자인 Brian Zolner와 Casey Dowdell은 20년이상 마드리갈 시절 황금기의 마크레빈슨과 렉시콘에 몸담으면서 완성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기계적으로 완벽하며 음악적으로 이상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두 공동창립자가 의기투합한 첫 해, 그들이 개발한 첫 모델인 M7 리버브는 최고의 레코딩 스튜디오에서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받으며 데뷰하였습니다.  확고한 시그널 프로세싱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사운드에 대한 물리이론과 엔지니어링 전반에 걸친 그들의 이해는 출시 첫 해 거의 모든 사운드 엔지니어들에게 칭송을 받으며 '전설을 잇는 압도적인 제품'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그 제품은 해외는 물론 국내 최고수준의 레코딩 스튜디오에서는 거의 모두 가지고 있어야 할 지명도와 기술적인 완성도를 보이는 독보적인 제품이 되고 있습니다.

 

 

 


 

M1 SE DAC

 

 

 

 

 

M28 Monoblock Amplifier

 

 


 

Black Cat Cable

 

 

Black Cat Cable은 디지털 케이블 설계에서 세계 최고의 권위자라 칭송 받고 있는 Chris Sommovigo씨가 2015년 일본에 이주하여 창립한 100% 핸드메이드 방식의 케이블 브랜드 입니다.

 

그간 그가 개발한 제품은 Kimber의 D-60을 시작으로 SteroLab, Stereovox의 케이블들을 거쳐 발전해 왔습니다. Black Cat Cable은 그런 그의 오랜 설계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개인적인 음악적 영감을 바탕으로 5년여 깊은 장고 끝에 그의 모든 것을 담아 창립한 브랜드 입니다.

 

모든 제품은 말년의 그가 이주한 일본 도쿄외곽의 바닷가의 위치한 공방에서 제조되고 있으며, 케이블 컨덕터의 구조에서부터 인슐레이션의 지오메트리 그리고, 천연실크 직조외피까지 모두 스스로 만들어 고안한 제조장비를 바탕으로 하나씩 그의 손을 거쳐 핸드메이드로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그의 케이블들은 모두 굉장히 유니크한 컨셉트와 구조 그리고, 그의 정성이 담겨 여러분께 전달 됩니다.

 

 

 



 

오야이데(OYAIDE)

 

오야이데는 1952년 일본 야키아바라에서 시작되어 오랜 전통과 역사를 간직한 회사 입니다.

 

60년이상 오직 케이블에 관련한 제품들만을 취급해온 당사의 전통은 고객과의 만남을 통하여 일궈낸 역사와 그 길은 같이 합니다. 이러한 당사가 당사의 명예를 걸고 제작한 제품은 50년 동안 대를 이으며 지켜온 당사의 명예를 대변하는 것으로 지금 현시점 여러분이 얻을 수 있는 최상의 퍼포먼스를 이끌어내기 위해 아무런 시간적 금전적 양보 없이 엄선하고 고려되어 여러분께 선보이는 것입니다. '오야이데' 이것은 단지 브랜드가 아닌 신뢰와 명예를 담은 단어 입니다.

 

당사의 제품이 추구하는 최상의 가치는 퀼리티와 그 신뢰성, 그리고 열정 입니다. 당사 제품의 디자인은 모두 제품의 신뢰성을 입증할 수 있는 형태여야만 합니다. 단지 보기 좋아서도, 단지 쓰기 편해서도 아닙니다. 오야이데의 신뢰성이란 제품의 성능과 그 영속성을 의미합니다. 당사의 제품에는 한치의 거짓도 담고 있지 않습니다.100% 일본에서 당사의 기술로 제작한 제품만을 당사의 제품이라고 말합니다. 그렇지 않은 모든 것은 당사는 미리 여러분께 공지하고 이유를 설명합니다. 이것이 당사의 신념입니다.

 



 

 

히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