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자료

2019 서울국제오디오쇼 참가업체 소개
오디오스퀘어

HIFICLUB 2019-01-26 14:18
0 댓글 674 읽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54길 19 (신사동 664-20) 주한빌딩 4층 02-548-9439 https://www.audiosqr.com/

오디오스퀘어는 2015년 12월에 설립되었으며, 라이프스타일 오디오부터 하이엔드 오디오까지 다양한 오디오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오디오시스템의 컨설팅부터 룸 튜닝 등은 물론, 시연회 및 세미나 등의 행사를 통해 오디오 인프라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제품정보를 제공하는 웹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참가 브랜드


Magico 소개링크
CH Precision 소개링크




 

 

2019 서울국제오디오쇼 주요 전시 제품

 

 

 

MAGICO M3

 

2014년 리미티드 에디션인 M 프로젝트는 매지코에서 개발된 혁신적인 디자인과 첨단 기술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해주었으며, 이후 2년에 걸친 집중 연구를 통해 매지코 M3에 적용된 새로운 방법과 소재를 개발하는데 큰 공헌을 했습니다.

 

이전 M 프로젝트에서만 적용되었던 새로운 탄소 섬유 사이드 패널 디자인과 그래핀으로 만들어진 미드레인지와 베이스 드라이버 설계, 경이적인 28mm 다이아몬드 코팅 베릴륨 트위터 등 여태껏 만든 라우드스피커 중 가장 정교하게 만들어진 M3에 모두 적용되어 있습니다.

 

 

 

CH Precision L1

 

프리앰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투명성입니다. 소스를 선택하고 볼륨을 제어해도 오디오 신호의 특성과 다이내믹스는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듀얼 모노럴 아날로그 라인 프리앰프 L1은 이러한 접근 방식으로 개발되었습니다.

 

L1은 퓨어 클래스 A, 초 저 노이즈, 고 대역폭, 풀 밸런스 설계로 완성하였습니다. 입/출력 간의 최단 경로를 제공하여 고속, 투명성, 음악성을 유지하는 L1은 궁극의 프리앰프로 손색이 없습니다.

 

 

 

CH Precision M1

 

오늘날 최고의 레코딩을 있는 그대로 정확하게 재생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제대로 된 재생을 위해서는 재생 체인의 각 요소가 음악의 시간과 레벨 정보를 정확하게 재현할 수 있을 때만 가능합니다.

 

M1은 CH 프리시전 1 시리즈의 가장 강력한 파워앰프로 이들을 염두에 두고 개발하였습니다. A1에서 구현했던 첨단 기술이 더욱 정교해졌습니다. 특히, CH가 자체 개발한 '이그젝트 바이어스(Exact Bias)' 회로와 정교해진 스피커의 매칭이 대표적입니다.

 

M1은 모노럴 모드에서 200W(RMS), 바이 앰프/스테레오 모드에서 200Wx2(8ohm, RMS), 브릿지 모드에서 700W(8ohm, RMS)의 출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M1은 2200VA 용량의 전원 트랜스를 내장하고 있어 앰프 출력 스테이지에 충분한 에너지를 정확하게 공급합니다. 이를 통해 구동이 까다로운 스피커를 자연스럽게 구동합니다.

 

 

 

CH Precision X1

 

외부 전원공급 장치인 X1은 D1 SACD SACD/CD 트랜스포트/플레이어, C1 D/A 컨트롤러, L1 듀얼 모노 라인 프리앰프 L1 및 향후 출시될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DC 전원 공급장치로 초 저 노이즈, 독립 제어 전원공급 장치입니다.

 

X1은 노이즈 초대형 메인 필터를 갖춰 노이즈의 효과적으로 억제할 뿐만 아니라 연결된 기기의 제어부와 함께 작용하는 전원공급 제어단을 내장하여 일괄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원공급 장치의 노이즈 제거 성능을 비약적으로 향상시켜 연결된 기기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시스템 신호의 투명성, 스피드, 음악성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