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 이벤트

  • MAGICO M3 시연 2019.03.01
  •  

    MAGICO의 리미티드 에디션인 M 프로젝트에서 적용되었던 새로운 탄소 섬유 사이드 패널 디자인과 그래핀으로 만들어진 미드레인지, 베이스 드라이버 설계 그리고 28mm 다이아몬드 코팅 베릴륨 트위터 까지 정교하고 혁신적인 매지코의 설계를 통해 만들어진 M3를 2019 서울국제오디오쇼에서 시연한다.

     

     

     

    내부 3개 축은 매트릭스 프레임 워크를 통해 매우 견고하며, 불필요한 공진 착색 등을 제거하여 모든 드라이버가 제 성능을 발휘하여 놀라운 해상도와 다이내믹스를 펼쳐낼 수 있도록 한다.

     

    미드레인지 드라이버는 컨트롤 및 조음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매지코만의 폴리머 서브 인클로저 안에 설치되었다.

     

     

     

    28mm 다이아몬드 코팅 베릴륨 트위터는 최적화된 기하학 적 구조로 설계되어 트위터 돔 없이도 음향 특성을 완벽에 가깝게 재현해낸다. 뿐만 아니라, 완벽한 무게 당 강성 비율을 제공하며, 매우 긴 편위 특성 덕분에 초 고분산 특성과 초 저왜곡을 유지할 수 있다.

     

    세계 최초로 스피커 콘 디자인에는 그래핀을 활용하여 이전의 매지코 스피커에 사용된 스피커 콘 소재와 비교하여 20% 더 가볍고 300% 더 단단해졌다. 이 기술을 바탕으로 6인치 미드레인지와 7인치 드라이버 콘은 다중 카본 XG 나노 그래핀과 매지코의 전매 특허이니 초강력 탄소 직조로 제작되었다.

     

     

     

    M3에 수직 정렬된 3개의 7인치 베이스 드라이버는 속도와 정확도를 살리면서 저음 주파수의 초 저역대를 제거하여 이상적인 룸 통합을 구현한다. 또한, 최첨단 FEA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주파수 및 시간 영역에서 관련 왜곡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적화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