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 이벤트

  • Beyerdynamic Amiron wireless 시연 2019.03.05
  •  

    테슬라 드라이버를 탑재한 하이엔드 헤드폰으로 유명한 ’Amiron home’의 블루투스 모델인 ‘Amiron wireless’를 2019 서울국제오디오쇼에서 시연한다.

     

     

     

    Amiron wireless’는 이미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인정받은 아미론(Amiron)의 무선형 버전으로 Beyerdynamic의 테슬라 드라이버를 적용하여 최상의 음질을 손실 없이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사운드개인화 기술

    MIY 앱을 통해 사운드개인화 기술로 청력을 테스트하고 개개인을 위한 맞춤형 소리로 바꿔준다. 튜닝된 설정은 헤드폰에 저장되어 어떠한 기기에서도 맞춤형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고급 사용자를 위한 리모트 포함 유선 케이블도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앰프에도 연결이 가능하다.

     

     

     

    하이엔드급 사운드

    Tesla 기술 덕분에 아미론의 소리는 더욱 풍부 해진다. 안락한 패드가 귀를 감싸고 깊이 있고 정확한 베이스와 자연스러운 중음, 맑고 깨끗한 고음까지 매혹적이며 넓고 사실적인 사운드를 출력한다. 아미론 무선은 밀폐형으로 디자인되어 야외에서도 이러한 깊이 있는 사운드를 감상하게 해준다.

     

     

     

    고품격 소재

    아미론 무선은 고급스러우며 부드러운 알칸테라가 헤드밴드와 이어컵에 부착되어 있으며 디테일하게 설계된 알루미늄 커버가 감싸져 있습니다. 이 모든 조립과정은 독일에서 수작업으로 진행됩니다.